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슈

만약 드라마 속 악역에 빙의된다면? '7인의 탈출' 악역 빙의 테스트

반응형

만약 드라마 속 악역에 빙의된다면? '7인의 탈출' 악역 빙의 테스트

 

7인의 탈출 악역 빙의 테스트

 

내가 만약 드라마 속 악역에 빙의된다면 어떤 역할과 비슷할까요?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한창 유명세를 띄고 있는 대표 피카레스크(악인들이 주인공인 작품) 복수극인 '7인의 탈출' 인물들 중에서 자신과 어울리는 악역을 찾아보세요! 

 

7인의 탈출 간략 소개

 

 

7인의 탈출 대표 포스터

 

7인의 탈출 드라마는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의 이야기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소녀의 실종에 연루된 7명의 악인들의 생존투쟁과 그들을 향한 피의 응징을 그린 피카레스크 복수극입니다.

 

7인의 탈출 포스터

 

 

 

7인의 탈출 인물관계도

 

7인의 탈출 악역 빙의 테스트

 

7인의 탈출 악역 빙의 테스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7인의 탈출 악역 빙의 테스트 바로가기

 

7인의 탈출 악역 빙의테스트
7인의 탈출 테스트 중

 

테스트는 7문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지선다 형식으로 문제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필자도 악역에 빙의해본 결과, 한모네 역이 나왔습니다. 

 

7인의 탈출 악인은 한모네

 

끝으로

 

 

7인의 탈출 드라마와 함께 악인 테스트 소개를 마쳤습니다. 재미로 보는 테스트이기에 결과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재밌는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 아래, 글도 보고가세요! ▼

 

 

나는 솔로 16기 상철, 과거 정치 유튜버 논란

나는 솔로 16기 상철, 과거 정치 유튜버 논란 ENA/SBS Plus의 '나는 솔로' 프로그램 16기에 출연한 남성 출연자 상철 씨가 그의 순수한 이미지와 대조적인 과거 유튜브 활동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coinflow.tistory.com

 

 

나는솔로 16기 영숙, 악플에 법적 대응

나는솔로 16기 영숙, 악플에 법적 대응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6기에 출연 중인 영숙이 악플에 대한 법적 대응을 공개적으로 언급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이 사건에 대해 분석

coinflow.tistory.com

 

 

라이즈 RIIZE 원빈 SNS 계정, 프로필, MBTI, 포지션, 취미, 특기

라이즈 RIIZE 원빈 SNS 계정, 프로필, MBTI, 별명, 포지션, 취미, 특기 라이즈 RIIZE가 9월 4일 데뷔했습니다. 이전 글에서 간략하게 라이즈를 소개했었는데 데뷔 이후 활동 시작하면서 더욱 다양한 멤

coinflow.tistory.com

 

 

반응형